열도 뒤흔든 안신애 열풍

2018.01.22 09:51:54 호수 1150호

역시 ‘섹시퀸’

‘Yahoo! 검색 대상’수상
 골프 선수로는 첫 수상 



일본 골프 전문매체 <골프정보알바넷>은 안신애가 지난달 6일 일본에서 열린 ‘Yahoo! 검색 대상 2017’시상식에서 선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보도했다. 안신애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에서 ‘섹시 퀸’으로 불리며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Yahoo! 검색 대상 2017은 지난해에 비해 검색 수가 급상승한 인물, 작품, 제품 등을 선정해 표창하는 시상식으로 2017년 4회째를 맞았다. 안신애는 골프 선수로는 처음으로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2017시즌 JLPGA에 진출한 안신애는 일본 골프 매체 및 갤러리들에게 그의 실력보다 외적인 모습에 더 관심을 받으며 섹시 퀸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경기에 나서는 날에는 경기 스코어보다 패션을 언급하는 내용이 더 많이 쏟아지기도 할 정도였다.

시상식에서도 안신애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일본 <데일리스포츠>는 이날 “안신애가 몸매를 강조하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얇은 핑크 원피스를 입고 시상식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안신애는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골프 선수로는 처음 수상자로 선정됐다는 사실에 더욱 기쁘다”며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은 아주 좋은 한 해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신애 외에 일본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가수 아무로 나미에, 코미디언 블루종 치에미 등도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