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피트니스 스터디’ 체험단 모집

2011.07.18 11:13:32 호수 0호

노출의 계절 여름, 여성들은 짧은 시간에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원 푸드 다이어트, 약물 복용, 의학적 시술 등을 감행한다. 이런 다이어트는 몸을 상하게 하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www.curveskorea.co.kr, 대표 김재영)가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을 위한 프로모션 ‘피트니스 스터디’를 통해 기준에 부합하는 특별 몸매관리 체험단 여성참가자 15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트니스 스터디’는 한 달 간 주 3회, 총 12회 30분 순환운동을 실시해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30분 순환운동과 건강 식단 선택만으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여름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생활 에너지, 수면상태 조사 등까지 확인 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인 ‘피트니스 스터디’는 한국에서는 생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미 전 세계 커브스에서 실행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피트니스 스터디’ 참가자는 일반 회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커브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등록 첫 달 월회비가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또한 일반회원과 구분된 운동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프로모션 종료 후 일반회원으로 전환 시에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은 커브스 전국 120개 가맹점 중 선정된 30개의 가맹점에서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된다. 특별 관리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관리 가능한 클럽과, 관리 가능 인원에 제한을 뒀다. 선정클럽은 커브스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curv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운동결과는 30분 순환운동 효과 조사연구의 자료로 사용되며,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연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강호선 과장은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본인의 환경과 의지가 따라주지 않는다면 효과를 볼 수 없다. 따라서 최소한의 참가 기준을 정했다. 만 25~65세이면서, 현재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고 있고, 3~5kg 혹은 그 이상의 감량이 필요하며, 30분씩 주 3회 운동 참여가 가능한 여성이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