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정, 매일 밤 선보이는 반전 매력의 비결!

2011.06.10 09:32:26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아정이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을 통해 매일 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윤아정은 일일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에서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으로 등장하는 홍주미를 그리며 매회 시선을 사로잡는 오피스 룩을 연출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윤아정이 선보이고 있는 오피스 룩은 베이지, 핑크, 화이트 재킷 등을 기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라인이 드러나는 스커트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화려한 악세사리는 피해 심플함을 강조하고 있다.

윤아정이 오피스 룩과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매력이 빛나는 내추럴 룩이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셔츠나 자연스럽게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티셔츠에 헤어스타일을 반 묶음으로 정돈해 편안해 보이면서도 꾸미지 않은 듯 수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낸다.

윤아정의 반전 패션에 시청자들은 [윤아정의 옷을 신경 써서 보게 된다~ 특히 회사에서 입는 재킷들은 참고가 많이 되는 듯~!!, 윤아정은 차도녀의 포스를 보여주다가 청순한 모습도 보여주고 매력 만점~!, 윤아정이 매번 뭘 입고 나올 지 눈여겨보게 된당 앞으로도 기대 만땅!!] 등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반전 패션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윤아정이 매력 만점의 홍주미로 분하는 일일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은> 매주 월-금 밤 8시 25분 KBS1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