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워너비 스타일 화제

2011.05.23 09:10:54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완벽 커리어우먼 박지윤이 커리어우먼 룩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지윤은 극중 현기준(강지환)의 친구이자 기준이 CEO로 있는 월드호텔의 매니저로 분해 강렬한 오피스 룩을 선보이며 차도녀 커리어우먼룩의 대표주자로 급부상했다. 이어 오는 23일 방송될 5화에서는 또 한 번의 패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호텔 내에서는 블랙&화이트가 조화된 심플함 속에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호텔 밖에서는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패션을 선보일 예정.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박지윤은 짙은 그린색 상의와 독특한 디자인의 블랙 미니스커트, 베이지 컬러의 케이프 재킷을 입고, 오렌지 빛 클러치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 시크함을 더욱 강조하고 있는 모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거해> 박지윤의 패션 스타일 정말 기대됨! 엣지있는 스타일이 정말 눈길을 사로잡는다.", "직장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 이기적인 기럭지와 완벽 몸매까지 정말 매력적이다!", "박매니저님의 사복 패션 또한 시크 대폭발!!" 등 박지윤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호텔 내에서는 박지윤의 프로페셔널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차분하고 절제된 컬러를 주로 사용했다면 호텔 밖에서는 좀 더 과감한 색을 선택해 호텔 매니저 박지윤의 또 다른 매력을 부각시키고자했다"고 전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제작사인 베르디미디어 관계자 측은 "회를 거듭할수록 박지윤 만이 가진 시크한 매력이 더욱 잘 드러날 것이다. 또한 완벽 커리어우먼 박지윤의 모습을 통해 직장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으로부터 시작된 달콤살벌 결혼 스캔들에 합류하게 된 모태 귀족남 현기준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들이 그려나갈 본격 가짜 결혼 스캔들의 아슬아슬, 두근두근 로맨스를 예고한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