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한준, 댄스 영상 화제

2011.05.13 09:59:21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그룹 터치(TOUCH)의 리더 한준이 선보인 댄스 동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이상을 기록하며 베스트 동영상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준은 2006년, SBS와 JYP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만들었던 오디션 프로그램 <수퍼스타 서바이벌> 출신으로 당시 만 열다섯의 나이에도 노래, 춤뿐 아니라 기타 연주 실력 등으로 박진영을 비롯, 제작진을 감동시키며 최종 다섯 명 안에 뽑혔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 2PM의 멤버인 황찬성, 옥택연, 이준호 등이 배출되기도 했다. 

신인 그룹 터치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한준은 지난 5월 11일 공개한 댄스 동영상에서 스타일힙합과 크럼프라는 현 힙합계의 트랜드인 댄스를 선보이며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이상을 기록,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주 공개된 터치의 두 번째 미니 앨범에 자작곡 Today를 수록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한준은 이번에는 뛰어난 댄스 솜씨를 선보이며 춤꾼으로서의 재능도 뽐내, 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주에 예정되었던 컴백 무대를 성용의 장염으로 연기했던 터치는 오는 1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서 타이틀곡 Rockin’ The Club(로킨 더 클럽)의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