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사발면 “출출한 청춘을 응원합니다!”

2015.08.27 09:12:27 호수 0호

육개장ㆍ사발면에 힐링메시지 삽입한 새 용기 선보여

[일요시사 경제2팀] 김해웅 기자 = 농심은 26일, 육개장 사발면과 김치 사발면에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종의 메시지가 삽입된 새 용기는 10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다.



농심은 용기면 주요 고객인 10~20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더욱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 다가올 수험시즌을 고려한 “홧팅 한사발” “합격 한사발”과 같은 문구 외에도 남녀 사이에 주고 받을 수 있는 “같이 한사발” “내맘 한사발”과 같은 메시지 10종도 함께 추가했다.

육개장 사발면으로 ‘대박 한사발’

농심 관계자는 “사발면이라는 제품명은 밑면이 넓적한 한국 토속의 식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어머니의 풍성하고 배려 가득한 마음을 담고자 한 것”이라며 “학업과 진학, 취업에 힘든 청소년들이 마음을 나누고 그 과정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정판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사발면은 주요 고객인 10~20대를 위한 펀마케팅을 꾸준히 벌여왔다. 지난 해 월드컵 시즌에는 ‘육개장 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꾸어 먹는 재미를 선사했으며, 올 7~8월에는 포장박스 밑면에 미로찾기와 점선잇기를 삽입, 마니아들의 지지를 얻은 바 있다.


한편, 농심은 농심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에 각 메시지에 해당하는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2주간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 해당 제품을 제공한다.

 

<hae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