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딸, 태양 앞에 서다

2014.06.30 09:24:15 호수 0호

조성희 저 / 스타리치북스 / 1만8900원

열심히 하는데 자꾸 뒤처지는 느낌이 들고,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제자리걸음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기분에 사로잡혀 삶이 무기력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하는가?
누군가는 하던 일을 금세 포기해 버리곤 주변을 탓하고, 환경을 탓하며 온갖 할 수 없는 이유들을 말하며 변명을 할 것이다.그렇게 해서 그 사람들의 주변은, 환경은 바뀌었을까?
전혀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갈수록 더 무기력해지고 삶이 재미없음을 느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자신의 마음, 즉 ‘마인드’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한 대로 살아간다.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주변이, 환경이 달라진다.
좋은 생각을 품고 있는 사람은 좋은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걱정과 의심, 두려움과 질투 등 나쁜 생각을 품고 있는 사람은 나쁜 에너지를 끌어당기기 때문이다.
술에 취한 아버지를 피해 어둠속으로 달리던 어린 시절의 조성희 대표도 처음엔 힘들고 어려운 환경을 탓하며 암울한 시절을 보냈다. 하지만 22살, 처음으로 삶을 바꿔보기로 결심을 한 뒤 그녀는 정말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되었다.
생생하게 꿈꾸고 원하는 것을 향해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유일한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이기도 한 그녀는 국내에서만 영어공부를 시작해 대기업 임원들을 상대로 영어 세미나를 진행하고, 마라톤 훈련을 시작한 지 한 달 반 만에 풀코스를 완주하였으며, 7주 만에 완벽한 몸짱의 상태를 만들기도 하였다.
이 책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사례의 주인공들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조성희 대표의 마인드 교육을 통해 변화된 사람들은 자신들 모두가 어메이징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말한다.
누구나 생각하는 대로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 어떻게 목표를 세우고, 어떤 생각을 하고, 무슨 꿈을 꾸느냐에 따라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
조성희 대표의 에세이는 꿈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삶이 너무 재미없다 말하는 사람들, 불평불만만 늘어놓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에 눈을 뜰 수 있게 희망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그리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조성희 마인드스쿨’을 준비하고 있는 조성희 대표의 앞날이 무척이나 기대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