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가 잘먹고 잘사는 부자경매

2013.10.07 09:48:23 호수 0호

평범한 그들은 어떻게 부동산 부자가 되었나


홍창현 저 / 라온북 / 1만6000원

<3대가 잘먹고 잘사는 부자경매>는 유년 시절 부자를 꿈꾸었지만 부자는커녕 단돈 10만원도 마음 편히 쓸 수 없었던 저자가 경매를 통해 1년 만에 연봉의 70%를 벌어들인 후 지금까지 10여년 동안 1000여건의 경매 경험과 600건의 낙찰을 통해 발견한 3대가 잘먹고 잘사는 부자경매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한 이러한 노하우를 현장의 경험담을 통해 알려줌으로써 바로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 실전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 불황기 부자 되는 법은 타이밍이다!
요동치는 부동산 시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요즘 이 때를 호기로 보고 기뻐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부동산 부자들이다. 부동산 시장이 요동친다면 나라의 경제 또한 요동치기 마련. 결국 경매 매물들이 활발하게 움직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부동산 경매는 과연 돈 있는 사람만을 위한 재테크일까?

▶ 부자경매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 않다!
유년시절부터 부자를 꿈꾸었지만 중고등학교 시절과 대학교 까지 아르바이트비를 모으고 또 모아도 단돈 10만원도 마음 편히 쓰지 못하던 저자가 그동안 모은 적은 자금으로 경매 1번에 연봉의 70%를 벌면서 많은 자금이 없어도 돈을 벌 수 있는 부동산 경매에 눈을 뜨게 되었다.

▶ 가장 안전한 재테크 방법은 부동산 경매다!
부동산이란 즉 그 나라 경제의 지표이다. 부동산의 활성화가 나라 경제 활성화와 세 수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는 항상 부동산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은 언제나 올랐다 내렸다를 반복하며 일정 범위 안에서 움직인다. 즉 내려가도 언젠간 다시 올라가기 때문에 손해를 볼 일이 없다는 것이다.

▶ 철저한 권리분석이 돈 버는 지름길이다!
부동산으로 수익을 남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물건에 대한 철저히 분석하는 권리분석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이러한 실제 사례가 풍부하다는 것이다.
저자가 직접 참여한 경매나 컨설팅을 통해 참여한 경매의 실제 사례를 통해 어떤 물건을 통해 수익을 올렸으며, 경매진행 시 현장에서 발생한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해 나갔는지를 경매상세정보, 등기부등본, 물건내역 등 유료 경매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들과 같이 설명함으로써 경매를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중요한 권리분석의 필수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