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2030세대에서도 운동을 비롯, 개인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브인터네셔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도록 종합적인 섭취가 가능한 8 IN 1 콜라겐을 선보인다.
다브인터네셔널의 대표브랜드 고려진생의 홍삼제품 이외에, 처음으로 건강관련제품인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출시한다.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 콜라겐’은 아침과 저녁에 섭취할 수 있도록 모닝 콜라겐과 나이트 콜라겐, 2종으로 구성돼있다.
모닝 콜라겐은 하루를 시작하며 충전하는 컨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제주산 한라봉과 감귤을 담고,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칼륨이 들어있다.
나이트 콜라겐은 하루 일과가 끝난 뒤 콜라겐을 충전하며 마무리하기 위해 초유단백과 바나나로 부드러운 맛을 담았고, 스트레스 완화와 수면에 좋은 L-테아닌, 감태추출물, 타트체리를 넣어 모닝 콜라겐과 차별화했다.
또 피부 건강을 위해 단순히 콜라겐만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 3종 이너뷰티 부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 17종 유산균, 비타민B군 및 비타민C, 비타민D를 넣어 제품명처럼 피부 건강 및 체내 면역체계에 도움 줄 수 있는 성분을 모두 담은 ‘올인원 콜라겐’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다브인터네셔널은 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1시에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이전에 와디즈 오픈예정 페이지 내에서, 펀딩 알림 신청과 지지 서명을 남긴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