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그림 같은 스틸컷 공개

2011.08.09 09:25:00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소이가 천방지축 매력 만점의 캐릭터 황진주로 분하는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스틸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민폐를 모르는 자립형 캐릭터 황진주로 분하는 윤소이의 드라마 스틸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아버지 황진기(성지루)에게 혼이 났을 때나 동수(지창욱)에게 서운한 감정이 있을 때 주로 뚱한 표정을 짓는 진주의 귀여운 표정은 전매특허 윤소이의 매력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시청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황진주표 1등급 미소, 진지하고 분위기 있는 표정과 신비로운 매력 등 다양한 모습이 드라마 스틸 사진 속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윤소이가 달빛이 드리우는 집 앞마당에 서 있는 모습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아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주의 외로움이 엿보이는 사진이다” “분위기 있는 진주도 예쁘네요~!!” “모든 사진이 그림 같은 윤소이~ 진짜 최고다~!” “진주 보는 맛으로 본방사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등의 높은 호감도를 보이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빛나는 존재감을 보이는 윤소이의 능청스러울 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는 때때로 가출을 일삼고 자기 멋대로 의적 활동을 감행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황진주의 매력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황진주는 가난하고 힘없는 자들의 편에 서는 의적의 모습으로 정의감 넘치는 모습은 물론, 동수를 향한 진주의 순애보적인 짝사랑은 귀여운 첫 사랑의 풋풋함까지 더해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또한 출생의 비밀까지 품고 있어 신비로운 매력을 더하는 황진주의 모습은 시청자들이 시선을 뗄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윤소이가 분하는 황진주는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거침없는 액션 실력은 물론 능청스러운 모습을 비롯하여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애와 동료애, 깨알 같은 웃음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의적패 산채에서 자라나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매력 만점의 캐릭터 황진주는 백동수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등장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소이가 황진주를 통해 유쾌 통쾌한 모습은 물론 리얼 액션을 선보일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이 방송된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