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황진주 역 맡으며 다양한 매력 전하고 싶다”

2011.06.16 10:05:03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윤소이가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여주인공 황진주 역을 통해 망가짐을 불사함은 물론 캐릭터 그 자체에 진정성을 불어 넣기 위해 완벽히 몰입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윤소이가 맡은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여주인공 황진주는 의적패의 산채에서 자라나 강인하고 거친 매력도 함께 선보이는 매력 만점의 캐릭터로 그려지는데, 윤소이는 드라마의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도 남장을 하고 칼을 휘두르는 등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다.

황진주 역의 윤소이는 “내가 표현할 수 있는 것들과 장점들을 모두 살려 황진주만의 매력을 만들어 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진주는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어쩐지 보고 있으면 정감 가는 인물로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 했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특히 윤소이는 드라마를 통해 입이 거칠고 먹을 것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 황진주의 코믹함 넘치는 모습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리얼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윤소이가 그리는 황진주는 백동수(지창욱)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등장하며 정의롭고 의로운 성품이 돋보이는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이재헌 작가의 만화 야뇌 백동수를 원작으로 ‘뒤주에 갇혀 죽음을 맞은 사도세자가 사실 큰 세력을 가지고 있었다’는 상상에 바탕을 둔 퓨전 무협사극으로 조선 영정조 시대에 무예도보통지를 만들었던 실존 인물협객 백동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윤소이가 맡은 황진주 등 운명과 필연으로 엮인 인물들의 이야기로 사극의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윤소이가 여자주인공 황진주 역에 낙점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