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베스트 셀러 작가 등극(?)

2011.06.02 10:15:53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하정우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에세이집 하정우, 느낌 있다가 출간과 동시에 전국 서점가에서 판매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며 출간한 하정우, 느낌 있다가 전국 서점가에서 3분에 1권 꼴로 판매되며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하정우, 느낌 있다는 영화 <추격자>, <국가대표>, <황해>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한 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일과 사랑, 삶을 진솔하게 담아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하정우, 느낌 있다는 영화 작품 활동 이외에는 사생활의 노출이 거의 없었던 하정우의 솔직 담백한 생각과 일상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그의 모습에 목말라 있던 팬들이 책을 통해 하정우를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뿐 아니라 칸 영화제와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출간 관련한 홍보나 이벤트조차 따로 하고 있지 못하는 와중에도 하정우의 에세이집은 보기 드문 판매 흥행으로, 서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정우의 에세이집을 접한 독자들은 "화가 하정우의 진솔한 내용이 더욱 그의 사람다운을 느낄 수 있었다", "그를 가까이서 느낀 것 같아서 설레고 가슴이 뛰었다", "그의 일상적이면서 소탈한 인간 하정우를 다방면으로 만날 수 있는 책이다" 등의 리뷰를 이어가며 열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정우는 현재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