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데뷔 전 혹독한(?) 테스트 영상 화제…풋풋한 민낯 청순

2011.05.09 09:32:53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쥬얼리의 데뷔 전 보컬 및 안무 테스트 영상과 주연과 예원의 프리스타일 안무 영상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8일 쥬얼리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재된 이번 영상을 통해 쥬얼리는 새로운 쥬얼리가 꾸려지기 전 니가 참 좋아, Again, 단장 등 쥬얼리의 대표곡을 완벽한 호흡으로 구현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쥬얼리는 지난 1월 Back it up으로 새롭게 데뷔하기 전 매주 마다 새로운 레파토리를 2∼3개씩 준비해 강도 높은 연습 후 1주일에 한 번씩 소속사의 대표님을 포함한 회사 전 직원 앞에서 보컬 및 안무 테스트 시간을 가지며 탄탄한 기본기와 무대 위에서의 실전 경험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보컬 및 안무 테스트 영상과 함께 공개된 프리스타일 안무 영상을 통해 풋풋한 민낯에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더한 예원과 주연은 특유의 유연한 안무를 프리스타일로 즉흥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쥬얼리의 데뷔 전 보컬 및 안무 테스트 영상과 예원과 주연의 프리스타일 안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테스트를 거쳐 이만큼 성장했구나. 느낌이 새롭다! 쥬얼리 파이팅!", "프리스타일 안무 영상에서의 예원이를 보니 더 풋풋하고 스키니 한 듯!!", "역시 하주연! 유연성이 짱!!"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쥬얼리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