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시도녀 패션 새 바람 예고

2011.05.01 19:35:36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KBS 드라마 스폐셜 <헤어쇼>의 도시적인 매력을 한껏 풍기고 있는 시도녀(시크한 도시 여자) 차수연의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차수연은 극 중 제이헤어 본점의 수석 헤어 디자이너 이자 대표 진강혜(김영란)의 외동딸 김민희 역으로 사랑에 대한 아픈 상처도 일에 대한 자신감과 도도함으로 자신을 감추는 커리 우먼의 모습과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일명 시도녀의 절대강자로의 모습을 보여줌과 함께 올 봄 패션 트렌드가 한 눈에 보이는 패션으로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차수연의 패션포인트는 바로 컬러와 라인. 심플한 디자인에 강렬한 인상을 주는 원색으로 포인트를 준 파워 숄더 재킷으로 화려한 봄의 색깔을 한 눈에 보여주고 속이 비칠 듯 섹시한 시스루룩에 포인트 악세 사리를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시도녀 패션을 완성시켰다.

또한 여기에 차수연의 신비감 넘치는 페이스와 이기적인 몸매비율이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어 스키니 하면서도 컬러풀한 시도녀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차수연의 스타일리스트는 "차수연의 패션은 튀어 보이지만 어렵지 않은 심플한 파워 숄더 재킷 스타일에 비비드한 컬러감을 입혀 생기를 불어넣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이다. 실제 시중에서도 최근에는 긴 겨울 내내 입었던 칙칙한 색감의 옷보다는 과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색감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들어 올 봄 새로운 트렌드 중에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쇼>는 일류 헤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젊은이들 삶과 사랑을 그려낸 신선한 소재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만큼 지난 1일 4회를 끝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어 시청자들의 많은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