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공식홈페이지 오픈…다국적 팬들과 소통

2011.04.19 09:02:06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이다해가 19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이다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19일 첫 공개된 이다해 공식 홈페이지는 스마트시대에 맞추어 스마트 폰을 다루는 듯한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지니고 있다.

평소 소셜 네트워크에서 팬들과 소통이 많은 이다해는 "한결 같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고 공식 홈페이지가 감사함의 보답이 될 수 있도록 서로 많은 정보와 감정이 공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해 소속사 DBM엔터테인먼트는 "이다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신한 정보를 매월 공유할 계획이다. 모든 글들은 한글과 중문, 영문으로 표기해 다국적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감정교감의 공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19일 MBC 새 월화드라마 <리플리>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이한 이다해는 트위터에 "쑥쓰럽구만요~생일을 촬영장에서 맞았습니다, 너무 행복한 생일 입니다. 리플리 드라마 자체가 저한텐 너무 큰 선물이거든요.. I LOVE 리플리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고 생일의 감사표현을 남겼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드라마에 대해 팬들과 많은 감정과 정보를 공유하는 등 이번 작품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장미리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


MBC 새 월화드라마 <리플리>는 <짝패> 후속으로 5월 말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