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우아하고 섹시한 자태 뽐내

2011.04.08 09:51:04 호수 0호


[일요시사=유병철 기자] 배우 이청아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레드 드레스를 입은 <호박꽃순정>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순정>의 지난 99화에서는 순정이 준선의 집으로 들어가게 된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준선이 삼일 식품의 명예 회장의 금혼식 파티에 순정을 데려가며 순정을 순수의 후계자로 소개했다.

순정으로 열연 중인 이청아는 그간 극 중 캐릭터에 맞는 일명 피노키오룩을 선보이며 귀엽지만 가난한 밥집 여사장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의상을 주로 소화해 왔으나, 처음으로 친어머니 준선의 권유로 인해 파티에서 가장 돋보일 수 있는 아름답고 강렬한 레드 드레스로 파티 룩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공개 된 사진은 지난 4일 신흥대학의 강당에서 촬영 된 99화의 파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으로, 큰 키를 과시하며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청아를 본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은 우아하고 섹시한 자태에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

또한 이청아와 함께 순정을 짝사랑하는 오효준 역의 유연석 또한 순정과의 결혼을 암시하듯 턱시도 차림으로 준선과 함께 파티에 초대되어 훤칠한 키에 훈남 외모의 수트남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다.

한편 이청아는 데뷔 이후 줄곧 변치 않는 미모를 과시하며 베이비페이스에 광채나는 도자기 피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